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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odeSignal

Tennis Set

by Doromi 2024. 2. 20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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두 테니스 선수의 점수가 주어졌을 때, 경기가 끝났을 때 한 선수가 승리하는지 여부를 판단하는 것입니다.

 

bool solution(int score1, int score2) {
        int maxScore = Math.Max(score1, score2);
        int minScore = Math.Min(score1, score2);
        
        // 한 선수가 6점을 얻고 다른 선수가 4점 이하인 경우, 한 선수가 승리
        if (maxScore == 6 && minScore < 5)
            return true;
        
        // 한 선수가 7점을 얻고 다른 선수가 5점 이하인 경우, 한 선수가 승리
        if (maxScore == 7 && minScore >= 5 && minScore <= 6)
            return true;
        
        return false;
}
먼저 Math.Max 함수를 사용하여 score1과 score2 중 더 큰 값을 maxScore 변수에 저장하고, Math.Min 함수를 사용하여 더 작은 값을 minScore 변수에 저장합니다.

이후, 다음 두 가지 경우를 확인하여 한 선수가 승리했는지를 판단합니다:

한 선수가 6점을 얻고 다른 선수가 4점 이하인 경우: 이 경우에는 한 선수가 6-0, 6-1, 6-2, 또는 6-3 등으로 이기는 경우를 나타냅니다.
한 선수가 7점을 얻고 다른 선수가 5점 이하인 경우: 이 경우에는 한 선수가 7-5 또는 7-6으로 이기는 경우를 나타냅니다.
위의 두 경우 중 하나에 해당하지 않는 경우에는 한 선수가 승리하지 않은 것으로 간주하여 false를 반환합니다.

함수가 정확히 작동하기 위해서는 입력으로 주어지는 점수가 테니스 규칙에 따라 올바른 범위에 있어야 합니다. 예를 들어, 점수가 음수이거나 7보다 큰 경우에는 이 함수가 올바른 결과를 반환하지 않을 수 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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